실시간 상담창 종류 by Cesare


인터넷 쇼핑몰 운영시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무엇일까요?

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쇼핑몰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

인터넷 쇼핑몰을 둘러보면 실시간상담창이 떠 있는 웹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죠

이런 쇼핑몰에 온라인상담창이 유용하다고 응답한 소비자가 80%가 넘습니다.

 

온라인상담창을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
 

첫째, 대답을 기다리는 동안 다른일을 할수있다

둘째, 전화상담이나 게시판 글 보다 더 빨리 답변을 받을수 있다

셋째, 상담원이 내 질문을 더 잘 이해할수 있다

 

이렇듯 운영자뿐만 아니라 고객도 전화 상담이나 게시판 보다는 실시간 상담창을 선호 하고 있습니다.

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쓰고 있는 상담창 비교를 한번 해볼까요?

 

[ 유료 ]

 
   
접속자마케팅(http://http.or.kr), 씨톡 (http://www.seetoc.com) 등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요~

이런 유료사이트 들은 웹로그분석 과 같이 실시간상담 서비스를 같이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.


[ 무료 ]

대표적으로 지식톡(http://gsiktalk.com ), 톡플러스(http://tocplus.co.kr)가 있는데요.

두가지모두 실시간 상담서비스만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. 다른점은 지식톡은 모바일 상담도 무료 입니다. 그러나
 톡플러스는 모바일 상담 서비스가 일부 유료입니다.

 

실시간 상담창 쇼핑몰에 참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데요~

이것저것 비교해보면서 유용한 것으로 이용을 해보세요^^

 

 

 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대화하기

지식톡 무료 문자